미국 교통부, 라스베이거스-캘리포니아 철도에 30억 달러 투자

By Investing.com

미국 교통부는 라스베이거스와 남부 캘리포니아를 연결하는 브라이트라인 웨스트 고속철도 프로젝트에 30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20억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되는 이 프로젝트는 2028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 맞춰 완공될 예정입니다. 네바다 주 상원의원 Jacky Rosen은 이 프로젝트가 네바다의 관광 및 교통 부문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잠재적인 경제 및 교통 혜택을 강조했습니다.

시속 186마일 이상의 속도로 218마일을 달리는 이 철도는 두 목적지 사이의 이동 시간을 약 2시간 10분으로 단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금은 2021년에 통과된 1조 달러 규모의 대규모 인프라 법안의 일부입니다. 공식 발표는 금요일에 있을 예정이며, 백악관은 총 82억 달러의 철도 지원금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연방 철도청은 이 프로젝트가 15번 주간 고속도로의 자동차 여행에 대한 경쟁력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로스앤젤레스 메트로 지역과의 연결을 촉진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브라이트라인 웨스트는 고속철도가 I-15의 차량 수를 연간 3백만 대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브라이트라인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웨스 에덴스는 이 프로젝트가 미국 전역의 미래 철도 인프라를 위한 선구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며 연방 정부의 지원에 대한 열의를 표명했습니다.

또한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와 버지니아주 리치먼드를 잇는 새로운 여객 철도 노선도 10억 달러의 보조금과 함께 추진 중입니다. 이 노선은 노스캐롤라이나주와 워싱턴 DC 간의 연결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1년 인프라 법안의 일환으로 의회는 철도 인프라에 660억 달러를 배정했으며, 암트랙은 220억 달러, 경쟁 보조금에 360억 달러를 배정받았습니다. 지난 10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연결하는 주 고속철도 프로젝트에 30억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추가로 요청하여 초기 119마일 구간을 완공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지난달 교통부는 뉴욕시와 뉴저지 사이의 새로운 철도 터널 건설을 위해 38억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연방 철도청은 11월에 북동부 회랑을 따라 25개 프로젝트에 164억 달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기존 터널을 수리하고 새로운 터널을 건설하는 172억 달러 규모의 허드슨 터널 프로젝트에 110억 달러 이상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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