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 로열티 프로그램 강화 및 매장 네트워크 확장 계획

By Investing.com

미니애폴리스 – Target Corporation(NYSE: TGT)은 Target Circle 로열티 프로그램 개편, 신규 브랜드 출시, 매장 확대 등 성장과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4월 7일로 예정된 이 로열티 프로그램은 자동 결제 할인이 제공되는 무료 멤버십, 추가 할인을 위한 소매 결제 카드,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 등의 혜택이 포함된 유료 멤버십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미 1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Target Circle 프로그램은 새로운 멤버십 등급을 도입하여 더욱 개인화되고 간편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무료 멤버십은 계속해서 맞춤형 거래와 독점 세일을 제공하며, 결제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Target Circle 카드는 매일 구매 시 5% 추가 할인, 반품 기간 연장, Target.com의 다양한 품목에 대한 2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등급인 Target Circle 360에는 다른 멤버십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35 이상 주문 시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 선호 쇼핑객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 Shipt Marketplace를 통한 100개 이상의 소매업체에서 당일 배송이 포함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외에도 Target은 2024년에 여러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고 확장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가격대의 폭넓은 제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거래 가치 브랜드는 1달러 미만부터 시작하는 일상용품을 제공하고, 재출시되는 업앤업 브랜드는 수백 개의 새로운 품목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장난감 브랜드인 기글스케이프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Target은 또한 향후 10년간 300개 이상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기존 약 2,000개 매장의 대부분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투자는 매장 내 또는 당일 서비스를 통해 보다 따뜻하고 편리하며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분류 센터를 통한 익일 배송, 재고 관리를 위한 인공지능 활용 등 공급망 운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효율성과 속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투자는 Target의 핵심 강점을 구축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Target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가치, 관련성, 편의성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Target Corporation의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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