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 fdx 공개

By Investing.com

뉴욕 – FedEx Corp.(뉴욕증권거래소: FDX)는 수요 창출부터 배송 및 반품에 이르는 전체 고객 여정을 통합하여 종합적인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인 fdx를 오늘 발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기업이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운영 효율성과 의사결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전미소매업협회 빅쇼에서 발표된 fdx 플랫폼은 기존의 물리적 운송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디지털 주도형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하려는 페덱스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FedEx Corp. 의 사장 겸 CEO인 라즈 수브라마니암은 디지털 인텔리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운영을 최적화하고 확장함으로써 가맹점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현재 fdx는 판매자가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배송 견적을 공유하고, 실시간에 가까운 가시성으로 배송을 추적하고, 탄소 배출량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반품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기업이 소비자 수요를 늘리고, 전환율을 개선하며, 물류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4년 가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인 fdx는 현재 비공개 프리뷰 단계에 있습니다. 관심 있는 기업은 액세스 권한을 요청하여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NRF 2024 참석자는 FedEx 부스에서 fdx의 미리 보기를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인 기능에는 주문 이행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표준에 부합하는 맞춤형 구매 후 경험을 생성하여 배송 날짜 및 배송 업데이트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연간 88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FedEx는 안전, 윤리 기준, 지역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동시에 혁신과 디지털 솔루션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2040년까지 탄소 중립적 운영을 목표로 하는 이 회사는 안정적인 운송, 전자상거래 및 비즈니스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뉴스 기사는 FedEx Corp의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FedEx Corp.(뉴욕증권거래소: FDX)가 최신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인 fdx로 앞서 나가면서 투자자들은 회사의 재무 건전성이 어떻게 이러한 혁신적인 노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InvestingPro의 실시간 데이터에 따르면, FedEx의 시가총액은 147억 3,000만 달러로 업계에서 상당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 3분기 기준 지난 12개월 동안 92.39%에 달하는 이 회사의 인상적인 매출 총이익률은 새로 발표한 플랫폼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인 강력한 운영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26년 연속 배당금 지급을 유지하겠다는 약속과 5.11%라는 높은 배당 수익률은 주주 환원에 대한 FedEx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재무적 안정성은 지난 3개월 동안 28.75%의 높은 주가 총수익률과 함께 FedEx가 디지털 혁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면서 긍정적인 궤도에 올라서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FedEx의 재무 및 미래 전망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인베스팅프로는 추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매출 성장 및 단기 수익 잠재력에 대한 분석을 포함하여 7가지의 InvestingPro 팁이 추가로 제공되며, 플랫폼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먼데이 특별 세일의 일환으로 InvestingPro 구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코드 ProW345를 사용하면 2년용 인베스팅프로+ 구독을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은 투자 결정에 도움이 되는 종합적인 데이터와 전문가 분석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유용한 기회입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원문보러가기(클릭)

Latest article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