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도 브랜드 마케팅 IPO, 소매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266~280루피로 가격 밴드 설정

By Investing.com

뭄바이 –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Credo Brands Marketing이 오늘 IPO를 시작하면서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공모 가격대는 주당 266루피(1루피 = 0.012달러)에서 280루피 사이로 책정되었습니다. 오늘 시작된 IPO는 12월 21일 수요일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어제 크레도 브랜드 마케팅이 앵커 투자자로부터 1억 6,493만 루피를 모금하며 기업 공개를 앞두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 회사의 매력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네겐 캐피털과 ACM 글로벌 펀드와 같은 투자 기관이 이 회사의 지분을 상당 부분 인수하며 시장 전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원문보러가기(클릭)

Latest article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