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롭 성공으로 비트겟 지갑 일본에서 두 번째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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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토큰포스트

웹3 지갑의 사용성은 대규모 암호화폐 채택의 주요 장애물로 남아 있다고 비트겟 지갑의 최고운영책임자(COO)가 밝혔다.

24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겟 지갑의 일본 시장에서의 신규 사용자 채택은 2024년 2분기에 34% 이상 증가했다. 이에 따라 비트겟 지갑은 산업 리더인 메타마스크에 이어 일본 사용자들 사이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지갑이 되었다고 코인텔레그래프에 발표된 자료에서 밝혔다.

비트겟 지갑의 사용자 증가의 주요 원인은 비트겟 월렛 토큰(BWB)의 도입이었다고 알빈 칸(Alvin Kan) COO가 말했다. 그는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사용자들은 코인을 예치하고, 스왑 거래를 수행하고, 추천을 완료함으로써 BWB를 얻었습니다. 많은 일본 인플루언서들이 우리의 지갑을 주목하고 홍보하면서 BWB의 인기도와 사용자들의 자신감이 증가했습니다.”

비트겟 지갑은 표준 보관 기능 외에도 분산 금융(DeFi) 기능을 포함하여 탈중앙화 거래소,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인스크립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비트겟은 사용자가 크로스체인 브리지나 거래 수수료를 처리할 필요 없이 여러 체인에서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업계 최초의 크로스체인 지갑이라고 주장한다.

이러한 고급 기능은 2024년 동안 지갑의 성장에 결정적이었다고 칸 COO는 말했다: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은 종합적인 기능성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지갑이 아니라 거래, 상호작용, 투자 등 모든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플랫폼입니다.”

코인베이스(Coinbase)의 엔지니어링 수석 디렉터인 친탄 투라키아(Chintan Turakhia)는 암호화폐가 첫 번째 10억 명의 주류 암호화폐 사용자를 블록체인으로 유치하려면 마찰 지점을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다.

가장 시급한 마찰 지점 중 일부는 복잡한 시드 구문으로 지갑을 설정하는 것,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 네트워크에서 거래하기 위해 블록체인 네이티브 토큰을 구매하는 것이다.

칸 COO는 암호화폐 지갑을 포함한 개선된 제품 경험이 주류 채택을 촉진하는 데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모바일 경험을 강조하여 대규모 채택을 추진합니다. 웹3 사용자들은 컴퓨터에서 플러그인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결제가 지갑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이 되면서 웹3 산업에서 분산 거래가 주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지갑 제공자들도 주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코인베이스는 6월 초에 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갖춘 스마트 지갑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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