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넥스트, 리드온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독서’와 토큰 보상의 만남 눈길

출처: 코인리더스

▲ 라인 넥스트x리드온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는 글로벌 웹3(Web3) 콘텐츠 업체 리드온(ReadO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에서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출시한다.

라인 넥스트는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웹3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하는 리드온과 협력하며 도시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인 넥스트와 리드온은 마케팅과 사업 분야에서 협력해 도시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드온은 웹 3 앱인 ‘리드온 다오(ReadON DAO)’를 운영한다. ‘리드온 다오’는 뉴스, 블로그, 기사 등을 읽은 뒤 보상을 제공한다는 ‘R2E(Read to Earn)’ 개념을 적용한 웹 3 앱이다. 사용자는 독서를 하면서 토큰 및 다양한 혜택을 얻는 등 게임을 하듯이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인 넥스트와 리드온은 2월 21일부터 리드온의 고유 캐릭터인 ‘Catto’와 콜라보레이션한 디지털 상품과 도시와 리드온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도시 X 리드온의 패스를 공개한다. 또, 리드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 및 특별 혜택 등을 포함한 한정판 디지털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디지털 상품과 함께 리드온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독서의 즐거움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도시에서 판매된 리드온의 디지털 상품은 판매 첫날 10초 만에 완판되었다. 다른 상품들도 4일 연속으로 모두 30분 이내에 완판된 바 있다. 이후에도 라인 넥스트는 도시에서 리드온과 협업하여 다양한 상품의 본질적인 가치를 전달하며 더 많은 일반 사용자가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원문보러가기(클릭)

Latest articles

Related articles